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예산지구협의회로부터 면 마스크 전달 받아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예산지구협의회로부터 면 마스크 전달 받아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3-20 조회 213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2_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면 마스크 전달식02.JPG 보도자료02_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면 마스크 전달식02.JPG [0.964 mbyte]
  • 보도자료02_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면 마스크 전달식02.JPG
이전 다음
-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랑의 필터교체용 면 마스크 전달 -

예산군은 19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예산지구협의회(회장 임종흔)로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필터 교체용 면 마스크 1000매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황선봉 예산군수, 임종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예산지구협의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예산지구협의회 회원들은 지난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하루 30여명이 참석해 면 마스크 재단 및 재봉작업, 포장까지 모든 작업을 맡아 면 마스크를 제작했으며, 제작에 필요한 재료비는 군비에서 지원됐다.

황선봉 군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방역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종흔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재난 및 재해가 있는 곳에는 어느 누구보다도 빨리 도움의 손길을 내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면 마스크는 보건소에서 관내 취약계층에게 우선 배부할 예정이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