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코로나19 대응 ‘유아차·휠체어 등 다용도 소독기’ 설치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코로나19 대응 ‘유아차·휠체어 등 다용도 소독기’ 설치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3-18 조회 70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1_예산군청 유아휴게실 앞에 설치된 다용도 소독기 모습.jpg 보도자료01_예산군청 유아휴게실 앞에 설치된 다용도 소독기 모습.jpg [0.178 mbyte] 바로보기
  • 보도자료01_예산군청 유아휴게실 앞에 설치된 다용도 소독기 모습
이전 다음
- 민원실 방문자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 -

예산군은 최근 유행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산군청 1층 유아휴게실 앞에 ‘유아차·휠체어 등 다용도 소독기’를 설치해 소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소독기는 유아차, 보행기, 카시트 등 외부 노출이 잦고 세균에 오염되기 쉽지만 가정에서 직접 세탁이 어려운 육아용품을 비롯해 휠체어, 목발, 어르신 보행기 등 소독이 반드시 필요한 의료용품 및 생활용품도 소독이 가능하다.

소독기는 자외선, 분무, 적외선 소독의 3단계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곰팡이 등을 살균하며 LCD와 음성안내를 통해 간단히 버튼을 누르면 작동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소독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민원실을 방문하는 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황선봉 군수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유아차, 휠체어 소독기 설치와 같은 맞춤형 민원시책으로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나서겠다”며 “앞으로도 다시 찾고 싶은 민원실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